• UPDATE : 2019.11.22 금 03:35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DB손보,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 개최
지난 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남석원 DB손해보험 강북사업본부 상무(윗줄 왼쪽 14번째)를 비롯한 60여 명의 고객 및 PA가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1일 DB손해보험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자동차보험 시절부터 동부화재를 거쳐, 현재까지 20년 이상 연속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초청해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4개 지역에서 개최하며 오찬과 함께 100세 시대 건강관리 강연 및 감사선물 증정 등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해당 고객의 보험계약을 20년 이상 담당한 PA들도 함께 참석해 사은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초청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담당 PA가 직접 방문해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올해도 평생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며 “함께한 고객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추억 삼아 DB손해보험과 평생토록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