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4 토 21:30
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서 제8회 감성만개 작품발표회 열려요13일 작품발표회8팀 공연,600여개 작품전시, 축하공연 탭댄스 및 초청 가수 영탁 출연
   
▲ 2019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작품발표회 포스터
[경남 위클리오늘=위종우 기자]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올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와 기량을 맘껏 발휘하는 제 8회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색소폰을 시작으로 국선도, 퓨전밸리댄스, 기타 등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8개의 프로그램 180여명의 수강생들이 공연을 펼친다.

또 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홈패션, 플라워아트, 서각, 수채화, 캘리 등 총 12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솜씨와 노력이 담긴 299명의 다양한 작품이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전시된다.

발표회 축하 공연으로 흥겨운 음악에 디테일한 안무가 이뤄지는 탭댄스 공연이 리듬과 재즈음악에 맞춰 움직임을 얹어 댄스러시에 의해 진행될 예정이며 작품 발표회가 마무리되는 오후 8시 이후부터는 군민들이 함께 즐기며 유쾌하게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가수 ‘영탁’이 경쾌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작품 발표회가 어느덧 관내 모든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있으며‘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수강생들의 한 해 동안 배움의 결실을 마음껏 펼쳐 다채롭고 풍성한 발표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종우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종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