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네이버 브랜드 웹툰 공식 연재, 기념 이벤트 동시 진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내년 1월19일까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 웹툰에 공식 연재하고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웹툰 ‘가족사랑툰’은 올해로 3회째 운영하며,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시즌1·2 캠페인에는 13개 웹툰이 연재됐으며 조회수 176만3000회, 댓글수 1만2687회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3는 가족 사랑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노곤하개’의 웹툰 작가 ‘홍끼’와 협업해 제작했다.

시즌3의 제목은 ‘GO!구마가족’으로 작가의 생생한 표현과 상상력을 가미해 가족사랑 스토리를 일상툰에 판타지적 요소를 더했다.

해당 웹툰은 이달 1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 연재되며, 연재 직후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총 8회분이 동시 업로드된다.

이후 영상으로도 제작되어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내년 1월19일까지 네이버 웹툰 연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사연 한 컷 이벤트’는 가족사랑툰을 감상하고 가족사연을 남기면, 사연을 선정해 웹툰 작가가 직접 해당 내용을 담은 한 컷 이미지를 그려준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가족사랑툰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툰 시즌3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