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고객 100명 초청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고객께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9일 BC카드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는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페이북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되며 ‘응모하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할 경우 추천 받은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BC카드 페이스북 채널 내 댓글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15일까지 관련 게시물에 보고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 입력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도 총 50명에게 1인당 2매씩 티켓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으로 응모·당첨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정보(이름·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이번 ‘SBS 가요대전’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페이북이 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문화·쇼핑·골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