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2 수 05:50
상단여백
HOME 산업 IT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스테이지 업데이트 실시
   

스테이지 모드 기존 200에서 250으로 확장
그림 평가에 ‘잘 그렸어요’, ‘웃겨요’ 추가
위치기반 기술 접목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다채로운 실시간 모드가 색다른 재미 선사

[위클리오늘=추성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신규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를 기존 200에서 250으로 확장한 것은 물론 그림 평가 시 더욱 확실하게 평가하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그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잘 그렸어요’, ‘웃겨요’를 추가했다.

퀴즈 등록 방식도 기존  '지역 퀴즈'와  '비행기 퀴즈 시스템' 등록 중 선택에서 '그림 퀴즈 등록'으로 일원화해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자의 그림을 게임에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실시간 퀴즈 시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에게 카카오 메시지를 발송해 방으로 초대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카카오 메세지를 통해 1:1 그림퀴즈에 접속한 경우 초대한 방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선보였다.

한편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성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성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