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2 수 05:05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우리은행, 설 연휴 이동점포 운영설 연휴 기간 여주휴게소와 천안휴게소에서 이동점포 운영
우리은행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강릉방향)와 천안휴게소(경부고속도로·부산방향)에서 귀성객을 위해 이동점포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설 연휴기간 귀성객을 위해 이동점포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점포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강릉방향)와 천안휴게소(경부고속도로·부산방향)에서 운영할 방침이다.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동화기기(ATM) 등을 갖춘 특수차량으로 장소 제한 없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점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귀성고객은 신권교환과 함께 ATM을 이용해 입출금거래와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은 연휴기간 동안 입출금 뿐만 아니라 ▲분실신고·재발급 ▲비밀번호·이체한도 변경 ▲통장·체크카드 발급 등의 업무가 가능한 디지털창구 ‘스마트키오스크’를 운영한다.

스마트키오스크는 전국 46개소에서 47대를 운영한다. 설치장소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설날 연휴동안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동점포와 스마트키오스크를 운영한다”며 “명절 연휴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