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달 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통장 상품 신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핑크퐁 봉투로 세뱃돈 저금하고 핑크퐁 영화 보러가자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설 명절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컨텐츠 브랜드 ‘핑크퐁’은 지난해 6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출시와 함께 저축송 ‘우리 우리 저금해’를 유튜브에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우리은행은 1월 한달 간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3종(우리아이행복통장·우리아이행복적금·우리아이행복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리은행은 고객 200명을 추첨해 오는 30일 개봉하는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은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신나는 우주 모험을 담았으며 핑크퐁 인기 동요 27곡으로 구성된 싱어롱(Sing-along) 형식의 영화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핑크퐁과 아기상어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공한다.

여기에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영화 할인권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저축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