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2 수 04:45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대만 숙박 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MOU 체결제휴 기념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혜택
9일 대만 아시아요(AsiaYo) 본사에서 진행된 ‘하나카드 X 아시아요 전략적 제휴 협약식’에서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왼쪽)과 쩡자오강 아시아요 CEO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아시아요(AsiaYo)’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요는 대만 최대의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으로 대만과 일본에서의 BnB(Bed and Breakfast) 부문 온라인 숙박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018년 8월 한국 시장에 진입했다.

현재 아시아요는 아시아 주요 국가(대만·일본·태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한국)에서 약 7만여 개 숙박업소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GLOBAL MUST HAVE) 통해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 예약 및 결제 시 대만은 10%, 일본·태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한국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중 아시아요의 대만 제휴사인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과 드럭 스토어인 코스메드(康是美)·타이페이 101등 연계 제휴를 통해 대만여행 예정인 하나카드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아시아요와의 제휴기념으로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원큐페이 앱, GLOBAL MUST HAVE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Special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후 10만 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최대 1만5000머니)로 적립해주고,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한경호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해당 서비스로 고객은 주요 여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제휴사는 매출 및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