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2 토 21:10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2002’ 출시
한화손해보험이 생활밀착형 신담보를 강화한 ‘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2002’을 개정해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무배당 세이프투게더 생활종합보험 2002’를 개정해 7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가전제품 수리비용, 상해사고, 운전자 리스크까지 보장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상품이다.

화재상해후유장해를 기본담보로 하며 화재나 붕괴·침강 사태 등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주택임시거주비에 대해 면책기간 없이 90일 한도로 1일 최대 10만 원까지 보장한다.

급배수시설 누출손해의 보상한도도 업계 최고인 500만 원으로 정했으며, 최근 고객들의 가전제품 소비성향을 반영해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의 보상범위를 12품목으로 확대했다.

또한 ▲상해성뇌출혈수술비 ▲십자인대수술비 ▲반월판연골수술비 ▲척추상해수술비 ▲신깁스치료비 등 상해사고 담보를 강화했다.

이에 등급별 골절진단비를 최대 500만 원까지 보장하고 운전자보장 부분에서도 대인형사합의실손비를 최대 1억 원 한도로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고객이 독성이 있는 곤충 또는 동물과의 접촉으로 중독피해를 입었을 경우 연1회에 한해 진단비를 지급하는 야외활동 보장특약도 신설했다.

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자동차사고로 1급~5급에 해당하는 부상등급을 받은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해야 할 남은 보험료를 돌려 받는 보험료 환급 및 지원특약을 통해 사고로 인한 보험료 납입의 부담을 덜 수가 있다.

가입연령은 0세부터 80세까지로 전세대에서 보장설계가 가능하며, 단기납 신설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납입기간 설정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안광진 장기보험팀장은 “하나의 증권으로 생활 속 다양한 위험과 사고로부터 나와 가족의 재산을 보호해 주는 생활보장형 상품”이라며 “생활밀착형 담보를 한층 강화해 가족 모두의 일상 속 생활위험과 재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