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갤럭시 폴더블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한국씨티은행이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해당 이벤트는 씨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 계좌를 등록하고 오픈뱅킹 및 상품 서비스 안내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약관에 동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명에게 출시 예정인 최신형 갤럭시 폴더블 폰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상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3개월 1.7%(연·세전)의 특별금리로 최소 300만 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온라인 정기예금을 가입할 수 있다. 대상고객이 해당 정기예금에 신규 가입 시 5000원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별도의 신청없이 대상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 및 참여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모바일 앱 하나만으로 여러 시중은행의 계좌현황 조회와 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금리와 캐시백 혜택, 그리고 추첨 선물의 행운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