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5.28 목 11:30
상단여백
HOME 문화
엑소 수호, 신곡 ‘너의 차례’ 라이브 클립 오늘 오후 8시 공개 윤하와 환상적인 보컬 호흡 기대첫 솔로 앨범 수록곡 가창 영상 공개 화제 ‘감성 보컬리스트’ 면모, 이목 집중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엑소 수호가 2일 새 앨범 수록곡 ‘너의 차례 ’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2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너의 차례 ’ 라이브 클립 영상은 수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윤하의 환상적인 보컬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31일부터 공개된 수호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라이브 클립은 ‘O2’, ‘Made In You’, ‘암막 커튼 ’, ‘자화상 ’ 등을 리얼 밴드 사운드에 맞춰 가창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수호의 멋진 모습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수호는 오는 3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뛰어난 라이브와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 따뜻한 음악 감성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수호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 ’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호의 막강 파워를 입증했다.

전재은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재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