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5.30 토 02:25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DGB금융그룹, 지역 사회복지시설 냉방기 및 간식 지원창립 9주년 기념 ‘DGB행복 드림 데이’ 일환…전국 복지시설 50여개소 후원
22일 대구아동복지센터 냉방기 구입 및 간식지원용 후원금 전달식에서 최태곤 DGB 상무(왼쪽)와 도현욱 대구아동복지센터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금융그룹>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이 22일 대구아동복지센터(원장 도현욱)에 하절기 폭염에 대비한 냉방기 구입 및 센터 아동·시설 종사자를 위한 간식지원용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 남구 소재 대구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생활하는 곳이다.

DGB금융그룹은 창립 9주년을 기념하는 ‘DGB행복 드림 데이(Dream Day)’의 일환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위해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DGB금융그룹은 창립기념일이 있는 매년 5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들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이 사회복지시설에 급식 봉사, 어버이날·어린이날 후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사회복지시설 50여개소에 약 470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

김태오 회장은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DGB금융그룹의 성장에는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이 바탕에 있었음을 잊지 않고 창립기념일을 즈음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시기 철저한 방역 및 소독을 거친 거리두기 전달식으로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폭염기, 사회복지의 날 등 시의적절한 봉사 및 후원으로 지역대표그룹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