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빌리어네어스토어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전국 50여 개 ‘경양카츠’ 매장에 연간 100억 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지난 28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진행한 업무 협약식에서 김성용 동원홈푸드 부사장(가운데 왼쪽 )과 이광민 빌리어네어스토어즈 대표(가운데 오른쪽)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지난 28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돈가스 전문 프랜차이즈 ‘경양카츠’를 운영하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대표 이광민)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운영하는 전국 50여 개 ‘경양카츠’ 매장에 연간 10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경양카츠’는 맛있는 메뉴와 독특한 인테리어로 SNS에서 ‘핫 플레이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돈가스 프랜차이즈다.

일반적인 돈가스 메뉴가 아닌 자체 개발한 ‘서울수육카츠’, ‘서울족발카츠’ 등의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품질 관리와 전문 인력 케어 서비스 등을 통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부사장은 “‘경양카츠’를 비롯한 신규 프랜차이즈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것”이라며 “고객과 동반 성장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