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마령을 통한 협공과 연속 광역 공격이 특징인 원거리 직업
최대 경험치 5배 버프 적용되는 신규 서버 ‘승승장구’ 오픈
‘빛나는 영웅 장비 상자’ 등 풍성한 선물 제공

[위클리오늘=추성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신규 직업 ‘주술사’와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친다. 또한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는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총 100단계로 구성됐으며 4주에 걸쳐 순차 오픈한다.

던전 공략 시 지급되는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금단의 수호령 소환권’, ‘이벤트 모자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아이템을 이용해 ‘이벤트 전설 수호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며, 7월 말까지 진행하는 28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나는 영웅 무기 상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매일 다른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함, 영웅 장신구함, 초고속 성장 지원 상자 등을 증정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와 호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는 ‘하와 호수 정복 미션’, ‘호수의 구원자’ 등이 진행된다. 참여 시 영웅 수호신령 선택상자, 빛나는 영웅 장비, 영웅 보석함, 이벤트 영웅 무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경험치 5배 버프가 적용되는 신규 서버 ‘승승장구’도 오픈한다”며 “신규 이용자는 물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강조했다.

이어 “다양한 혜택들도 많이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