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X아임 히어로’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첫 차 G4 렉스턴 판매 61% 증가하며 제2의 성장 가능성 보여
오늘부터 신차 계약고객에 특별제작 브로마이드와 함께 증정

브랜드 화보 ‘렉스턴X아임 히어로’ <사진=쌍용자동차>

[위클리오늘=윤종수 기자] 쌍용자동차가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그의 첫 차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제작·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렉스턴X아임 히어로(REXTON Ⅹ Im Hero)’를 타이틀로 삼은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의 눈부신 외관이 어우러져 정통 SUV G4 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2020년 상반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hot)한 주인공이 된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브랜드 화보 ‘렉스턴X아임 히어로’ 브로마이드 <사진=쌍용자동차>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는 광고카피는 슈퍼스타로 거듭난 그의 인생 2막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데뷔 후 최초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임영웅씨는 “미스터트롯의 또 하나의 인연인 렉스턴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항상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을 즐기면서 살았기에 이런 날이 왔나 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G4 렉스턴은 5월 판매량 기준 전월 대비 61% 증가한 1089대로 큰 폭의 판매증가를 이루며 데뷔 후 다시 한 번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특별제작 화보 ‘렉스턴X아임 히어로’와 브로마이드는 신차 구매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3일 증정이 시작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용차는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해 코로나19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