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제품 렌탈·구매 고객에게 건강상품권 10만 원 지급

(왼쪽부터) 바디프랜드 ‘팬텀Ⅱ브레인’ 안마의자, ‘W냉온정수기 브레인’, ‘라클라우드 이지모션베드’ <사진=바디프렌드>

[위클리오늘=전윤희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가족 건강 캠페인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 제품,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천연라텍스 매트리스 16cm 이상),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건강상품권 10만 원을 지원하는 행사다.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고객의 호응을 크게 얻었던 지난 5월 ‘가족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는 뜻이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생활하는 상황이 늘면서 가족 건강을 위해 바디프랜드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가족 건강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으로 구매 혜택도 얻고 가족 건강도 지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마의자를 렌탈할 때 선납금 제도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39개월부터 59개월까지 렌탈 시 선납금의 규모에 따라 최대 4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납금은 지급된 건강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