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26개의 항공사 몰디브 말레 공항 연결 접근성 좋아

[위클리오늘=서진수 관광레저 전문기자] 몰디브 관광청은 코로나19 시대 청정하고 안전한 여행 지역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문을 여는 호텔 & 리조트 5곳을 소개했다.

리츠칼튼 몰디브를 비롯, 파티나 몰디브, 르메르디앙 몰디브, 체디 쿠다 빌링길리 등이다. 신규 오픈하는 호텔들은 꼰데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가장 기대되는 2021년 신규 호텔 6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몰디브에는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프랑스, 루프트한자 등의 대형 항공사를 포함 총26개의 항공사가 몰디브 말레 공항으로 항공편을 운항한다. 몰디브 관광청은 해외 여행객 대상 특별 여행보험 출시, UNWTO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 인증을 받았으며, 몰디브 내 리조트들 역시 철저한 거리 두기, 위생 정책, PCR 검사 도입 등 자체 코로나19 방역 프로그램을 완비했다.

리츠칼튼 몰디브. 사진=몰디브관광청 제공
리츠칼튼 몰디브. 사진=몰디브관광청 제공

리츠칼튼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몰디브의 럭셔리 관광 개발 지구인 파리 아일랜드에 위치한 리츠칼튼 몰디브는 미니멀리스트 컨셉의 총 100개의 현대식 빌라로 구성된다. 각 빌라마다 프라이빗 풀이 마련되며, 빌라 크기는 1 베드룸에서 3 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또한, 투숙객들은 파리 아일랜드의 심장으로 불리는 파리 마리나(Fari Marina)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역동적인 비치 클럽들과 개성 있는 부티크 샵, 각종 미식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등이 모여있는 파리 마리나에서는 몰디브의 도시적인 면모까지 즐길 수 있다. 오픈 예정일은 5월 중으로 총 100개의 빌라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시그니쳐 스파, 7개의 레스토랑 (미쉘린 스타 보유), 2개의 바, 실내·외 키즈클럽 등을 갖추고 있다.

파티나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카펠라 호텔 그룹에서 신세대 여행의 혁신을 컨셉으로 새로 출시한 파티나 몰디브는 리츠칼튼과 함께 올해 상반기 중 파리 아일랜드에 개장할 예정이다. 특히, 전 리조트 공간 내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고 자연 친화적인 어메니티를 구비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핵심으로 한다. 프라이빗 풀이 구비된 90개의 빌라와 20개의 비치 스위트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파리 아일랜드의 대표 명소인 파리 비치 클럽이 위치한 마리 파리나 빌리지와 가까워 자연 속 휴양지와 다이내믹한 도시의 면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오픈 예정일은 2021년 상반기 중으로 90개의 빌라와 20개의 비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나 몰디브 화면캡쳐. 사진=서진수기자
파티나 몰디브 화면캡쳐. 사진=서진수기자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라비아니 아톨

자연 석호에 둘러싸인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패밀리 컨셉으로 설계되어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 성인 전용 수영장과 스파,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약 50개의 다이빙 스팟이 있어 모든 여행객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만 62세 이상 투숙객에게 최소 15% 할인을 제공하기도 하여 다세대 가족 여행에도 최적이다. 벨레나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면 약 35분이 소요된다. 오픈 예정일은 9월 중이다. 144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62세 이상 투숙객에게는 최소 15% 할인율이 적용된다.

체디 쿠다빌링길리, 몰디브

GHM 호텔 & 리조트 그룹이 처음으로 몰디브에 선보이는 체디 쿠다빌링길리가 드디어 올해 안에 개장할 예정이다. 면적 1 킬로미터 크기의 프라이빗 산호섬에 위치한 이 곳은 스피드 보트로 말레 국제 공항에서 25분이 소요된다. 36개의 수상 빌라와 63개의 해변가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150미터가 넘는 길이의 리조트 메인 풀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중에서 즐기는 스파 서비스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푸드 코트, 비치 클럽과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99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르 메르디앙 홈페이지 화면캡쳐. 사진=서진수기자
르 메르디앙 홈페이지 화면캡쳐. 사진=서진수기자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몰디브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20개의 수중 빌라와 20개의 비치 빌라까지 총 40개 빌라 객실을 보유한 소규모의 부티크 아일랜드 리조트다. 휴식과 힐링, 모험을 컨셉으로 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기존의 전통적인 럭셔리와는 다른, 개성 넘치는 특별한 리조트 경험을 선사한다. 돌고래 크루즈, 프라이빗 피크닉,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섬 내에 위치한 다이빙 스쿨에서 스노클링 혹은 스쿠버다이빙 레슨을 받을 수도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는 18, 스피드보트로는 60분이 소요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몰디브 프라이빗 리조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곳이다. 31일 개관할 예정으로 총40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