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박선영 합류 ‘신과 함께 시즌2’ ? 전광렬X이수영X허경환 ‘힐링산장 시즌2’ 화제 만발

▲ <사진 제공> 채널S
[위클리오늘=김홍순 기자]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10월부터 11월까지 ‘꿀잼’ 콘텐츠가 쏟아진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인기 콘텐츠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와 함께 7년 만에 부활하는 ‘NEW 사랑과 전쟁’, SF9 찬희와 우주소녀 은서 주연의 ‘징크스’, 옹성우 주연의 ‘커피 한잔할까요?’등 놓치면 후회할 예능, 드라마 독점 라인업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채널S는 지난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 배우 전광렬의 유일무이한 고정 예능 ‘힐링산장 시즌2’를 시작으로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힐링산장 시즌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 가수 이수영과 개그맨 허경환까지 합류하며 막강 ‘힐링 삼총사’를 이룬 MC진과 약 7년 만에 방송 복귀를 알린 쥬얼리 출신 이지현의 등장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15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재정비를 마친 ‘신과 함께 시즌2’가 돌아왔다.

‘신과 함께 시즌2’는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갖고 돌아온 MC 박선영의 활약이 눈길을 모으며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과 꿀케미 토크를 선사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독점 편성 라인업도 놓칠 수 없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 밤 8시에 방송되는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유희열부터 유재석까지 ‘안테나’ 아티스트의 입덕을 유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첫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 지난 20일 미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는 23일 밤 7시 30분에는 차세대 연기 아이돌인 SF9의 찬희, 우주소녀의 은서 등 빛나는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하는 드라마 ‘징크스’가 첫 방송된다.

‘징크스’는 채기를 할 때마다 불운이 터지는 징크스를 지닌 규한이 짝사랑녀의 진심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의 스테디셀러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도 오는 26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개미군단’이 직접 '뚠뚠 인베스트'라는 투자 회사를 설립해 본인들의 투자를 지속하는 것은 물론,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실제 고객들의 주식 투자를 돕는다.

특히 샤이니 온유가 신입 개미로 합류해 놀라운 주식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가오는 11월에는 7년 만에 카카오TV 오리지널을 통해 부활하는 ‘NEW 사랑과 전쟁’이 채널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랑과 전쟁'은 1999년 시즌1으로 시작해 2014년 종영된 시즌2까지 20%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 새로 돌아온 'NEW 사랑과 전쟁'에서는 주택 문제, 가상화폐, 학교 폭력 등 2021년의 화두가 되고 있는 다양한 이슈들을 현실감 있게 다룬다.

또한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감성 휴먼 드라마 ‘커피 한잔할까요?’가 11월 중 채널S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 역에는 옹성우가, 커피 명장 박석 역에는 박호산이 맡아,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10월부터 11월까지 새로운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최근 론칭 한 ‘힐링산장 시즌2’를 비롯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TV 시청자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욱 다채롭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