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원, ‘제8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원, ‘제8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경기 위클리오늘=박종국 기자] 남양주시의회 신민철·김지훈 의원이 11월 9일, 제8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본 표창은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우수의원 17명을 10개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수상자로 선정된 2명의 의원은 남양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동료의원들의 축하 속에 이철영 남양주시의회 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전달받았다.

신민철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시 집행기관 행정사무 전반을 깊이 있게 파악해 집행부의 잘못된 행정을 지적해 행정개선을 요구하고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주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등 시민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김지훈 의원, ‘제8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 남양주시의회 김지훈 의원, ‘제8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김지훈 의원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의원 발의 안건 등을 처리하는 등 각종 민원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장서 공약을 실천해온 점을 인정받아 공약실천분야에서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표창을 받은 의원들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