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황민도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아이스링크를 개장하고 프로포즈 패키지, 포장마차 메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내달 28일까지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시간은 주중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스케이트도 대여해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는 드라마와 광고 등 유명세에 힘입어 겨울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프로포즈 명소로도 유명하다.

이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후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한가운데 프로포즈 테이블을 놓고 케이크와 샴페인 2잔이 마련된다. 또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라이팅 이펙트’, ‘에스코트 서비스’, ‘아이스 프로포즈 링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에스코트 서비스’에는 BMW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자동차로 운전기사가 직접 프로포즈 장소까지 이동해 준다.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 가격은 60만원, 90만원으로 나눠져 있으며 90만원의 경우 프로포즈 이벤트 이후 ‘커플 스파’가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운영 시간 이후 하루 한 커플에 한해 진행되며 아이스링크 전체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는 1월부터 3월까지 ‘딸기 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트 타워의 레스토랑 8 델리’에서는 1월부터 2월까지 딸기를 활용한 ‘쉬폰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스트 타워의 비 바 & 가라오케’와 ‘웨스트 타워의 스웰 라운지’에서는 2월부터 3월까지 딸기를 이용한 칵테일 등 다양한 딸기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오는 3월1일까지 가족들을 위한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또한 포장마차 테마 미식 프로모션인 ‘테이스트 오딧세이’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스링크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아이스링크 옆에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도 마련됐다.

특히 아이스링크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전문 강사로부터 일대일 혹은 그룹으로 스케이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 셰블랑’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포장마차 대표 메뉴를 한 자리에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딧세이’를 진행한다.

‘테이스트 오딧세이’는 매달 한 번씩 반얀트리 서울의 각 레스토랑이 번갈아가며 개최하는 미식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로는 도루묵 조림, 삼치회, 고래고기 수육 등이 있다. 주류는 와인, 사케, 프리미엄 보리 증류주가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이다.

한편 ‘셰블랑’은 야외 아이스링크 옆에 위치한 캐주얼한 다이닝 공간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