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트’가 힙합 뮤지션 도끼(DOK2)와 ‘스프라이트 돌직구 랩 콘테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포스터=스프라이트>

[위클리오늘=이경원 기자] ▲한국코카콜라= 한국코카콜라(대표 이창엽)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힙합 뮤지션 도끼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 ‘스프라이트 돌직구 랩 콘테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뮤지션 도끼와 스프라이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음원 ‘Sprite On You(스프라이트 온 유)’를 듣고 개인 SNS에 ‘평소에 하지 못했던 가슴 속 이야기’를 돌직구같은 랩으로 표현하고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돌직구’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내달 3일까지 조기 참여한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힙합 콘서트 ‘BARREL THE VIBES(베럴 더 바이브스) 2016’ 티켓을 제공하며 추가로 50명에게는 스프라이트 500ml 1박스를 경품으로 준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올해 설현을 모델로 기용해 가슴 속까지 상쾌함을 전해 온 스프라이트가 쿨한 매력의 래퍼 도끼와도 협업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색적인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상쾌함을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아몬드브리즈’가 오는 26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의 입장권을 증정한다.<포스터=아몬드브리즈>

▲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블루 다이아몬드가 함께 내놓은 ‘아몬드브리즈’가 오는 26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 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아몬드 브리즈는 시음행사, 방송인 레이양의 ‘헬스&보디 토크’, 웹툰 작가 김풍의 ‘특별한 레시피’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아몬드브리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며 레이양에게 질문 댓글을 남기면 이 중 30명에게 입장권이 제공된다.

▲ 홈플러스가 벨기에의 세계적인 세라믹 프라이팬 브랜드 ‘그린팬’을 출시한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홈플러스(대표 김상현)가 벨기에의 세계적인 세라믹 프라이팬 브랜드 ‘그린팬’을 출시한다.

‘그린팬’은 친환경 세라믹 재질이라 인체에 해롭지 않고 가열시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마련된 상품은 약 100여 종이고 광고모델 이선균이 직접 소개하는 ‘포커스’라인은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상품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각종 친환경 상품이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주방 조리도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선보인다”며 “구매는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 가능하다”고 밝혔다.

▲ 파스쿠찌는 여름 음료 샤케라또(Shakerato)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포스터=파스쿠찌>

▲SPC그룹=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여름 음료 샤케라또(Shakerato)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샤케라또는 이탈리아어로 ‘흔들다(Shake)’라는 어원을 가진 커피로 이탈리아인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마시는 음료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중 ‘샤케라또 팝핑’ 2종은 물, 에스프레소, 얼음을 블렌딩할 때 큰 기포가 발생하는 제품 특성을 최대화해 개발한 제품이고 ‘샤케라또 민트’는 오리지널 샤케라또에 민트향을 더했다.

▲ 봉구비어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맥주 칵테일 ‘꿀과일 맥주’ 3종과 ‘치킨스틱’을 선보인다.<포스터=봉구비어>

▲봉구비어= 봉구비어(대표 김규완)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맥주 칵테일 ‘꿀과일 맥주’ 3종과 ‘치킨스틱’을 선보인다.

‘꿀과일 맥주’는 라즈베리, 구아바, 복숭아(피치)의 세 가지 과일 맛 맥주로 출시되고 ‘치킨스틱’은 6개의 치킨스틱과 새우칩을 2000원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메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맥주 소비자가 여성층을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과일 풍미의 맥주와 저렴한 치킨스틱 안주가 여름철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올 여름을 겨냥한 음료 신제품. 왼쪽부터 롯데칠성음료의 ‘데일리C 청포도워터’, 동원F&B의 ‘쿨피스 톡’, 샘표식품의 ‘현미발효흑초 제주 한라봉’<사진=롯데칠성음료, 동원F&B, 샘표식품>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데일리C 청포도워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레몬워터’, ‘자몽워터’에 이은 신제품으로 히알루론산과 청포도 과즙, 하루 권장량의 10배 분량인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의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과즙을 활용해 신제품을 선보여 ‘데일리C’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열대과일의 과즙을 담은 ‘쿨피스 톡’ 신제품 2종(레드자몽, 스위트망고)을 출시했다.

‘쿨피스 톡’은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쿨피스’에 탄산을 첨가한 유산균 탄산음료로 지난 2014년 복숭아, 파인애플, 요구르트 3종이 출시된 바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쿨피스는 올해로 출시 37년째를 맞는 장수 음료”라며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과일과 섞어 화채로 먹거나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샘표식품= 샘표(대표 박진선)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현미발효흑초 제주 한라봉’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현미를 자연 발효해 영양이 높은 ‘식초의 왕’ 흑초에 제주산 한라봉, 올리고당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백년동안’ 관계자는 “흑초 제품은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을 보충해 여름철 활력 충전 도우미로써 제격”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형 마트 등 판매처별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