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봉하나 기자] ▲SK텔레콤= SK텔레콤이 팬택 스마트폰 ‘아임백(IM-100)’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음악 재생과 카메라 촬영 등 다양한 컨트롤 기능을 하는 '휠(Wheel) 키',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 조명 기능이 탑재된 번들 액세서리 ‘스톤(Stone)’, 블랙·화이트·골드로 마감된 간결한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아임백'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29일까지 예약 가입이 가능하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보조배터리(5000mAh)와 젤리케이스를 제공하며 추가로 SD카드(64GB), USB 충전기, 스마트체중계  중 1종을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금호아시아나= 금호아시아나가 오는 29일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문화가 있는 날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자 금호아시아나가 이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몬티첼로 앙상블 공연으로 진행된다.

금호영재 출신이 포함된 5명의 첼리스트 심준호,  남정현, 송민제, 임재성, 배성우가 결성한 몬티 첼로 앙상블은 이번 로비음악회에서 알비노니의 아다지오, 비제의 카르멘판타지 등 정통 클래식부터 영화 ‘여인의 향기’ OST 등 대중적 음악들까지 공연할 예정이다.

▲GS건설= GS건설이 내달 초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일대에 들어서는 '상도파크자이'의 단지 내 상가를 경쟁입찰해 일반공급한다고 밝혔다.

'상도파크자이'는 471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로 이번에 공급되는 상가는 조합원분을 제외한 지하2층~지하1층(실제 지상 1~2층) 6개 호실로 구성된다.

상가는 7호선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광장과 맞닿아 있어 역세권 로드샵으로서의 가시성과 접근성을 갖췄다.

또한 '상도파크자이'에서 지하철역까지의 최단 동선이 상가를 지나게 돼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도파크자이' 단지 내 상가는 내달 초 입찰 후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홍보관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363-2번지에 위치한다.

▲호반건설= 호반건설은 광주광역시 광천동 일대에 조성되는 ‘광주 호반 써밋플레이스’가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광주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광주광역시 광천동에 들어서는 48층 초고층 복합주거단지로 지하4층~지상48층 2개 동, 총 246가구로 구성된다.

공급면적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만 공급되며 타입별 공급 가구 수는 84㎡A1 82가구, 84㎡A2 82가구, 84㎡B 41가구, 84㎡B2 41가구이다.

청약 접수는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과 30일 각각 1순위,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943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리 썸머룩!’ 스마트픽(Smart Pick)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브랜드별 대표 쿨비즈룩 아이템을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수 있는 행사이다.

‘스마트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특히 의류 상품의 경우 직접 확인 후 그 자리에서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

롯데닷컴은 이 행사를 통해 45개 브랜드, 총 106개의 품목을 선보이며 구매고객에게 포인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