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식품] ‘한국인 입맛에 딱!’ 돌판 오븐에 구운 4가지 ‘오뚜기 피자’ 출시 外
이경원 기자  |  lkw@onel.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8.04  10:59: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운 ‘스톤 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 4종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위클리오늘=이경원 기자] ▲㈜오뚜기=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돌판오븐에 구운 ‘스톤 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고르곤졸라 씬피자’, ‘호두&아몬드 씬피자’의 4종이다.

피자는 지름 25cm의 레귤러 사이즈로 2~3인이 먹기에 알맞은 크기다.

▲오리온= 오리온(대표 이경재)은 고래밥에 양념치킨맛을 더한 신제품 ‘고래밥 양념치킨맛’을 선보인다.

고래밥은 감자로 만든 ‘펀 콘셉트’(fun concept) 과자로 지난 2015년 글로벌 매출액 214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또 지난해에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나트륨 함량을 30% 줄이고 제품의 양은 17.6% 늘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이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사전예약 행사를 시작한다.

CJ온마트에서는 ‘스팸연어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그 밖의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대형마트에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싱글오리진 원두 캔커피 '칸타타 킬리만자로' 라떼, 아메리카노 175ml 캔 2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5월 출시한 칸타타 킬리만자로의 소용량 제품으로 용기 전체적으로 원형 띠 모양의 음각 엠보싱을 적용했다.

또한 선명한 색감으로 포장 라벨을 업그레이드 하고 캔 상·하단을 금색과 흰색으로 장식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연출했다.

▲농심= 농심(대표 박철)은 사골육수에 햄, 치즈가 녹아든 진한 국물맛의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출시를 기념해 3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SNS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판매 중단됐던 ‘보글보글 찌개면’을 리뉴얼한 이번 신제품은 고객 재출시 요청이 많아 프리미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해 출시된 제품이다.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의 가장 큰 특징은 과거 제품 대비 2배 이상 증량한5.6g의 건더기 별첨스프로 소시지와 어묵, 김치, 파, 고추 등의 재료가 들어있다.

이경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위클리오늘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구 여의도동 17-16, 대성빌딩 903호  |  대표전화 : 02-323-8890  |  팩스 : 02-323-8891
대표이사·발행인·편집 : 임종호 | 편집국장 : 최희호 | 청소년관리책임자 : 송원석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다06611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아02243
Copyright © 2011 위클리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eekly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