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말복 더위를 이기는 저지방우유 건강 레시피를 소개하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사진=매일유업>

[위클리오늘=이경원 기자] ▲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말복 더위를 이기는 저지방우유 건강 레시피를 소개하고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22일까지 매일우유 페이스북에서 레시피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우유 활용 레시피’를 댓글 혹은 인증사진으로 공개하면 응모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저지방&고칼슘 2%’ 멸균제품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농심= 농심(대표 박준)은 지난 15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감자스낵 ‘감자군것질’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감자군것질’은 바삭한 식감과 소리가 극대화될 수 있는 1.4mm의 두께가 특징인 제품으로 연속식 저온진공기술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감자 본연의 맛에 충실한 ‘오리지널’과 달콤한 맛의 ‘바베큐맛’ 2종으로 출시됐다.

▲크라운-해태제과=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주최하는 국악 영재 육성 프로젝트 ‘제 2회 모여라! 국악영재들’이 지난 13일 경기도 양주시 크라운해태 연수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국악 경연대회에서는 악기, 소리, 연희, 무용분야 총 10개 부문 본선 진출 영재들의 공연이 이루어졌으며 각 부문 수상팀과 지도자에게는 총 5000여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수상자들은 오는 21일 서울 호원아트홀 등에서 열리는 ‘허니데이 영재국악회’ 무대에도 선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가정간편식 ‘햇반 컵반’이 신제품 ‘콩나물국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2인 가구 직장인 소비자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개발됐으며 상온 보관 기준 9개월의 유통 기한과 최대 4분이면 조리되는 간편성을 자랑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콩나물국밥 출시로 총 15종의 햇반 컵반을 선보이며 간편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