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가구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투시도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DL이앤씨가 부산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내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를 분양한다.

24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총 953가구 규모로 공공택지로 구분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다음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3일, 정당계약은 오는 8월 29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5년 3월이다.

에코델타시티는 부산광역시, 한국수자원공사, 부산도시공사가 참여해 부산 강서구 강동동, 명지동, 대저2동 일원 11.7㎢(약 356만평)를 개발하는 사업이다.

에코델타시티는 총 33개 단지, 약 2만7000가구의 주거시설과 함께 상업, R&D, 물류, 의료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구 주변으로 평강천, 맥도강, 서낙동강이 지나는 만큼 이를 활용한 친환경 수변도시로 조성된다. 향후 주거·상업·업무·예술·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수변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미래 여가·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특히 에코델타시티는 국가 스마트시티 시범도시가 계획돼 기대감도 크다. 헬스케어 로봇 클러스터를 비롯해 공공자율혁신 클러스터, 수열에너지 클러스터, 워터에너지 사이언스 빌리지, 신한류 AR·VR 클러스터 등 5대 혁신클러스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부산의 새로운 허브가 될 신성장 중심지역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자리잡는 랜드마크 단지”라며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DL이앤씨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