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방상훈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액션 RPG ‘쿵푸팬더3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쿵푸팬더3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포’, ‘시푸 사부’ 캐릭터를 포도대장, 영의정의 모습으로 꾸밀 수 있는 한국형 특별 의상 2종과 신급 동료 ‘리’와 일반 동료 ‘호저 사부’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스테이지 ‘도화도’와 ‘영웅의 전당’ 등을 선보였다. 또, 캐릭터들의 전투 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훈련 시스템 ‘심법’과 새 탐험 모드 ‘천하점령’도 추가했으며 최고 레벨도 70으로 상향 조정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카오는 이달 15일까지 모든 게임 접속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의상 2종은 한국형 특별의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포가 쿵푸로 적을 무찌르는 독특한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쿵푸팬더3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홍보 영상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