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OK금융그룹은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 24’에서 7일부터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모바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청주에 위치한 세레니티 골프&리조트(파72·예선 6739야드, 본선 6714야드)에서 진행되는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 1억4400만원 규모의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공식투어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는 ‘OK세리키즈 골프 장학생’을 포함한 12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OK금융그룹은 일러스트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대회 포스터를 제작했으며, 대회 기간 중 대회장인 세레니티 골프&리조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골프장 내 포토존도 설치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어려웠던 시절 재외교포들을 비롯한 온 국민에게 '코리안'이라는 자부심을 심어주었던 박세리 감독님을 예우하고자 시작한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어느덧 KLPGA를 대표하는 대회로 성장한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대회에도 KLPGA 주축으로 활약하고 있는 OK세리키즈 골프 장학생들이 다수 출전하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