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스킨라빈스, 롯데하이마트, 홈플러스, 시몬스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 기존 주 1~2회에서 하루 최대 10회, 매주 최대 50회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쿠팡 트래블 라방은 3개의 스트림으로 나뉘어 매일 시간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강력추천 라이브’에서는 쿠팡 트래블의 추천 인기 여행 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인다. ‘WOW 라이브’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여행 할인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셀프라이브’는 판매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코너다.  

▶배스킨라빈스, 9월 ‘H-DAY’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DAY’는 매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고객에게 평일과 주말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은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닌텐도 스위치 게임대회 개최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게임 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게임 종목은 Nintendo Switch 신작 게임 ‘스플래툰 3’다.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거나 인근 매장을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해 오는 24일 본선 경기를 치를 참가 팀을 선발한다. 경기 방식은 토너먼트로, 최소 16개 팀을 선발해 본선을 치러 결승까지 24일 당일에 모두 치러진다. 오후 4시경 시작될 4강부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내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생중계도 한다. 

▶홈플러스, MZ세대 저격 '허니버터아몬드 막걸리' 출시

홈플러스가 일명 MZ막걸리 ‘설빙인절미 막걸리’로 메가 히트를 친 기세를 몰아 2탄으로 ‘바프허니버터아몬드 막걸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프허니버터아몬드 막걸리’는 인기 견과류 브랜드 ‘바프’와 막걸리전문기업 ‘서울장수’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양사의 대표 인기상품 ‘허니버터아몬드’와 ‘장수막걸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시몬스 침대, 아티스트 3인과 업계 최초 NFT 발행 

시몬스 침대가 업계 최초로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영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3인(부원, 메이킴, 차인철)과 손잡고 2022 브랜드 캠페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SV)' 디지털 아트를 NFT로 선보인다. 이번 NFT는 '멍 때리기' 열풍을 불러온 8편의 OSV 디지털 아트 중 캘리포니아(Pool in California)편과 에어펌프(The Pump)편을 모티브로 삼았다. 시몬스는 15일 오후 12시, 부원을 시작으로 같은 시간 22일 메이킴, 29일 차인철까지 영 아티스트 3인의 NFT 작품 2종씩 총 6종을 업비트 NFT 드롭스에서 순차적으로 발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