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SK매직 이보형 마케팅본부장,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왼쪽부터) SK매직 이보형 마케팅본부장,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맞이 가전제품 새 단장 시즌을 기념해 SK매직과 ‘가전할인플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SK매직몰의 밀키트를 24개월간 하나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독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SK매직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달 5만원·3만5000원·2만원 이상의 세가지 약정 조건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총 29개 가전제품 결제 시 하나카드 특별공급 가격에서 38만4000원·25만원·14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가전할인플랜은 1개 가전제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는 다양한 경품 제공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SK매직 고급 서큘레이터 1000대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 하나머니 적립과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고객이 평소 원하던 SK매직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콜라보한 밀키트 제품에서도 품질, 가격, 제품 다양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