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공식 펍지 파트너 세드TV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을 개최한다.(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이 공식 펍지 파트너 세드TV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을 개최한다.(사진=크래프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크래프톤이 공식 펍지 파트너 세드TV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을 개최한다.

23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존 공식 이스포츠맵인 에란겔, 미라마, 사녹 뿐만 아니라 리빅, 누사 등에서도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태블릿 PC 사용자도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다음달 8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차별로 진행된다. 우승 팀 100만원, 2위 팀 20만원, 3위 팀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매주 순위는 초기화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3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같은 클랜 소속으로 기본 인원 4명에 예비 인원 2명까지 최대 6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클랜에서 복수의 팀으로 참가할 수도 있다.

대회는 세드TV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되며 매주 우승 팀 예측 이벤트에서 예측에 성공한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키워드

#크래프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