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임수예 기자] ▲트라이씨클=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오는 18일까지 고객감사 연말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13일과 14일 양일간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하프클럽은 14일까지 ‘땡큐, 연말특집 고객감사’ 행사를 통해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8시 하루 3번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타임쿠폰을 지급한다. VIP 회원은 3만원 쿠폰과 7% 중복쿠폰, 신규회원은 6000원 적립금과 2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아동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도깨비 특가전’에서는 캔키즈, 트윈키즈 등 유아동 패션 아이템, 인기 완구류를 최대 80% 할인하고, 구매 금액의 13%까지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과 결산 세일을 동시에 진행한다. 하프클럽에서는 핸드백, 가방, 지갑 등 잡화류부터 향수, 핸드크림과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용 아이템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으며, 선물용으로 포장해 배송되는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헤지스, 팬텀, 베네통, 바쏘 등 16개 탑 브랜드도 참여한다. 여성복 브랜드 미니멈은 겨울 아우터를 20% 추가 할인된 쿠폰가로 판매하고, 아날도바시니와 베네통은 각각 80~90%까지 할인한다. 헤지스는 12월 최대 규모인 23% 쿠폰할인을 받을 수 있고, 골프웨어 팬텀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겨울 아우터와 기능성 의류는 최대 74%, 금강제화의 2016 F/W 남성 정장화부터 여성용 워커, 앵클부츠, 패딩부츠 등은 20~50%까지 세일한다. 

보리보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용 완구, 도서 및 트리 기획전을 열고,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이노코어, 헬로카봇과 같은 로봇 완구, 여아용 디즈니 프린세스, 시크릿쥬쥬, 콩순이 시리즈 등 장난감과 유아동 도서를 74%까지 할인한다. 전구와 장식용품이 포함돼 실내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1m대 크리스마스 트리 제품은 66%까지 할인된 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캔키즈 제품을 구입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3~4만원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5~8만원대의 상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템별로 각 10명씩을 추첨해 총 8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캔키즈 상품을 3개 이상 구입한 고객은 200명을 추첨해 휴대용 손잡이 담요를 받을 수 있다. 또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4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2만원 이상 구매 후 10개 도서 중 보고 싶은 책을 골라 신청하면 총 200명을 추첨해 해당 도서를 보내준다.

이밖에 하프클럽은 14일까지 헤지스, TNGTW 등이 참여하는 단독 브랜드 대전도 구성했다. 행사기간 동안 특별 쿠폰할인이 적용돼 헤지스는 30%, TNGTW의 핸드메이드 코트류는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미센스는 티셔츠, 니트, 원피스 등을 2000/4000/5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관계자는 “2016년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리보리와 하프클럽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부터 성인 겨울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는 캐나다 밴쿠버의 프리미엄 남성의류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섬세한 디테일의 프리미엄 애슬레틱스 컬렉션,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x 레이닝 챔프 (adidas Athletics x Reigning Champ)’를 출시했다. 

고급 소재로 유명한 레이닝 챔프의 철학과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이 결합되어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x 레이닝 챔프’ 컬렉션은 애슬레틱스 카테고리의 가장 프리미엄 라인으로 주로 신발의 갑피에 사용되는 스페이서 메시 소재와 함께 레이닝 챔프의 상징적인 프렌치 테리 (한쪽 면에만 니트 조직 고리가 나와있는 원단)원단을 적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올 9월 런칭된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라인은 일상에서부터 경기장까지 선수들의 모든 과정 속에서 각종 방해요소를 없애고, 최대한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카테고리 이다. 또한 프리미엄 애슬레틱 웨어 레이닝 챔프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작방법으로 고품질의 플리스나 니트 소재로 최고의 편안함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x 레이닝 챔프’ 컬렉션 중, 현대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니컬 패브릭과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무채색 컬러가 특징인 스페이서 밤버 자켓, 프렌치 테리 크루, 프렌치 테리 팬츠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네파=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애플리케이션(NEPAmall App)’을 출시하고,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파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옴니채널 서비스 실현을 위해 개발됐으며, 네파의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모바일로 구현한 앱이다.

네파몰 앱은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까지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위치정보시스템(GPS)과 연계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바코드 인식을 통해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앱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네파는 네파몰 앱 출시 기념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전개한다.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다운재킷, 등산화 등 일부 제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패밀리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네파 영업본부 김영수 부사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높아지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서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파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매장 픽업 서비스,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도입 등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