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방상훈 기자] ▲와이디온라인=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신규 월드 ‘투림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공개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투림란’에 대한 일부 내용이 사전 공개됐다. 특히 월드 원화 및 보스 몬스터, 신규 펠로우 이미지 등이 공개되어 새롭게 선보일 신규 월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투림란’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고대 곤충왕국 콘셉트의 신규 월드로 오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신규 전설 장비 세트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펠로우 공모전 수상작 ‘영월의 스피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투림란’ 대표 펠로우인 ‘금빛의 타리안’와 신규 월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맨에게 구입한 산타양말을 모아 ‘재회의 눈사람 소환서’와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서를 통해 등장한 눈사람을 사냥해 알사스의 장비 상자 등 고급 보상이 담긴 ‘기다림의 행운상자’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스페셜 던전 유령의 집 시즌2 ‘나홀로 유령의 집’을 개장한다. 매일 던전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 눈사람 올라푸를 사냥하고 획득한 소탕 인증서를 모아 기념 부스터, 재련석 행운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에 이어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로 신규 월드 ‘투림란’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신규 던전, 신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빌=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1년 5개월 넘게 인기를 잇고 있는 히트작으로 시즌2의 첫 번째 대형 업데이트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챌린지 던전’을 최초로 오픈하며, 10번째 길드 레이드인 ‘황야의 불한당’도 새롭게 추가한다. 

또, 최고 레벨 장비인 ‘티어10’을 공개하고, 신규 스킬 4종과 성물 16종을 확장한다. 더불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언어 6종 신규 추가와 ‘바네사’ 캐릭터 스킨 2종 추가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크로매틱소울’은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이 돋보이는 자체 개발 정통 턴제 모바일 RPG다. 

유저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상당수의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완다 그룹의 훌라이 인터렉티브(Hoolai Interactive)와 손잡고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 공략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크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8일까지 ‘챌린지 던전 공략왕’ 이벤트와 ‘신규 길드 레이드 공략왕’ 이벤트를 동시 진행,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대가 스킬 뽑기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이벤트 3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매틱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