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홍정기 기자] ▲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아름다운가게에 빼빼로를 전달, 빼빼로를 통한 활발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제과는 27일 아름다운가게(안국점)에 빼빼로 592 박스(약 5000만 원 상당)를 전달하고 판매전을 열었다. 이 행사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인다.

또 롯데제과는 빼빼로 1584박스(약 1억1000만 원 상당)를 한국 구세군에 전달, 26일부터 구세군 모금을 위한 빼빼로 나눔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500만 갑 이상의 빼빼로를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구세군 등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왔다.

지난 11월에는 충청남도 홍성에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건립하는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4호관’을 개관하는 등 빼빼로를 통한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포켓몬 우유’가 출시 1달 만에 100만 개 판매돌파를 기록했다.

두뇌발달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가공유로 입소문이 나면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추가 생산을 위한 논의도 진행 중이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일일권장섭취량의 30%)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으로 함유된 건강한 가공우유이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으로 담겨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