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홍정기 기자] ▲엔젤리너스=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새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머그 2종’을 오는 30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머그 2종’은 가격이 5000원으로 2017년 정유년을 상징하는 행운의 붉은 닭을 모티브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함께 희망찬 캘리그라피 ‘그대는 꽃입니다’와 ‘수고했어 오늘도’ 문구를 삽입해 따뜻함을 담아냈다.

더불어 제조음료 1만5000원 이상 구매 또는 엔제리너스커피 앱카드 3만 원 이상 충전 시 머그를 무료로 증정하는 ‘신년머그 프로모션’을 오는 1월31일까지 운영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행운을 부르는 붉은 닭과 함께 2017년 정유년은 행복하고 희망적인 새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신년 머그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행운 가득한 2017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PC그룹= SPC그룹 멤버십서비스 해피포인트가 다음달 2일부터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인 '쉐이크쉑(Shake Shack)'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쉐이크쉑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2%를 적립, 1000포인트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1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앱 회원수는 600만 명에 달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금액의 5%, 라그릴리아, 그릭슈바인, 퀸즈파크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는 2%를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이베이코리아, 이니스프리, 하나투어 등 다양한 외부 제휴처에서도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포인트의 신규 제휴처를 확대하고, 진동벨을 해피앱으로 대신 사용하는 ‘해피버즈’, ‘증강현실 게임’, ’해피오더’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