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하백의 신부', 미생 신화 이을까?tvN '하백의 신부' 남주혁 출연 제의..'미생' 정윤적 작가 극본
   
▲ <사진=남주혁 인스타그램>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tvN이 새해 한류 순정 만화 '하백의 신부'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하백의 신부 2017(가제)'를 방송한다. 

‘하백의 신부 2017’은 만화 '하백의 신부'의 고전적 등장 인물과 설정을 서울로 가져와 새롭게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풍선껌’의 김병수 연출과 ‘미생’의 극본을 썼던 정윤정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하백의 신부 2017' 남자 주인공으로는 모델 겸 배우 남주혁(24)이 출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3일 남주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주혁이 '하백의 신부 2017'의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출연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주혁은 ‘달의 연인-보보 경 심려’에서 13황자 백아역으로 지난해 MBC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준형 역을 맡아 출연중이다. 

윤미경의 만화 ‘하백의 신부’는 2006년 1권 이후 2014년 9월까지 24권이 선보였으며 국내 순정만화 최초로 러시아, 헝가리 등 전세계 9개국에서 단행본으로 출판된 인기 만화다. 

고구려 건국 신화에 나오는 물의 신 하백과 마을 사람들을 위해 하백에게 제물로 바쳐진 신부 소아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렸다. 

이하나 기자  skang7155@gmail.com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