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4일 제천청년회의소 주관 제천시 신년인사회 개최 -

 

[위클리오늘=김재윤 기자] 충북 제천청년회의소(회장 이윤재)가 1월 4일 오전 11시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 제천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재 제천청년회의소장과 이근규 제천시장, 김정문 시의장, 장병석 교육장, 전병용 경찰서장, 이상민 소방서장, 김현성 제천단양상공회의소장 등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 떡케이크 절단식, 축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본 행사 전에 제천시와 청년회의소 홍보 영상물을 함께 보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올 한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윤재 제천청년회의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유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에 참석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 제천청년회의소가 젊은 패기로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으며, 충북지구 청년회의소 등 회원 간 교류를 통해 자연치유도시 제천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회원들 개개인이 열심히 뛰어다니겠다”며 성원을 부탁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지역의 기관·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도록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이윤재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난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나간 건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의 노력과 14만 제천시민들의 응원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2017년 올 한해는 시민을 존중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민본행정의 가치를 실현하고, 14만 시민 모두의 화합을 바탕으로 시민이 주인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새해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떡 케이크 절단식과 새해 덕담으로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