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임영서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자사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RPG(역할 수행 게임) ‘쿵푸팬더3 for Kakao’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5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 무적 5인방의 비밀’ 이라는 부제로 실시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 대 5 대전모드(Player vs Player)와 5 대 5 협동 모드(Player vs Enemy)가 새롭게 추가되며, 최고 85레벨로 만렙이 확장된다.

또한 각성 시스템 추가로 새로운 궁극기 획득은 물론, 한정된 각성 포인트 안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다.

시즌 2 업데이트의 하일라이트는 최대 5명이 한 팀을 이뤄 다른 이용자들 혹은 몬스터들과 싸워나가는 5 대 5 대전 및 협동 모드로, 환상적인 팀웍을 바탕으로 조작의 재미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선사 한다.

특히 도전자 보상과 스킬 각성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동기부여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쿵푸팬더3 for Kakao’ 는 ▲ 200만 다운로드 돌파 ▲ 구글, 애플, 카카오게임 동시 인기 1위 ▲ 구글플레이 2016 올해를 빛낸 대중적인 게임 선정 등 출시 이래 수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으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