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복면가왕> 팥의 전사 호빵왕자, 새로운 가왕 등극

▲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위클리오늘=강민규 기자]15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가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다.

올해 첫 가왕 '신비주의 아기천사'는 이주일만에 왕좌에서 밀려났다. 복면을 벗은 아기천사의 정체는 울랄라섹션의 김명훈으로 밝혀졌다.

‘팥의 전사 호빵왕자’는 이날 <복면가왕> 2, 3라운드를 거치면 판정단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여심 스틸러로 등극했다. 

이날 <복면가왕> 2라운드에서 '나만 바라봐'를 선곡한 호빵왕자는 첫 소절부터 여성 판정단들의 마음을 모두 쓸어간 여심 진공청소기 복면가수로 인정받았다.

호빵왕자는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을 제치고 <복면가왕> 3라운드에 진출한 뒤 '여보세요'까지 이기고 가왕전 최종후보로 올랐다. 

판정단 모두는 “이 분은 가왕 후보가 분명하다”, “넋을 놓고 무대를 감상했다”, “미국 시상식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는 것 같다” 등 극찬을 보냈다. 여보세요의 정체는 가수 수란으로 밝혀졌다. 

호빵왕자는 지난주 <복면가왕>에서 방탄소년단 지민과 함께 ‘피 땀 눈물’ 댄스로 남성다움을 폭발시킨 바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호빵왕자의 정체가 가수 환희일 것이라는 추정이 많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모두의 마음을 빼앗은 여심 콜렉터 호빵왕자의 정체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