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0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넥슨이 10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넥슨이 10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를 업데이트했다.

빌라는 최대 8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건물 및 훈련장 곳곳에 난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로 진입해 발코니 점령 후 정원에서 교전하는 적군을 처치하거나 지하 보급창고에서 스폰 시 빠르게 전장으로 이동해 적의 뒤를 습격하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된다.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빌라에서 플레이, 순위 달성,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총 56만 경험치, ‘VS-9(3일)’,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와 더불어 각종 기간연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 ‘서든어택 BJ 개인전 빌라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경기는 라이플전과 스나이퍼전으로 진행되며 ‘핵스나’, ‘슉맨’, ‘갓주일’ 등 인기 ‘서든어택’ BJ들이 참여한다.

최종 승자 및 가장 많은 적을 처치한 BJ에게는 상금이 주어지고 생방송 시청 및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통해 ‘황정민, 하정우 멀티카운트’와 SP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이건 무기 종류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마트’를 운영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마이건코인’ 20개를 선물하며 이를 활용해 ‘[M] Double 무기 영구제’ ‘[M] Evil 무기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특별보급!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PC방에서 최대 180분 접속하면 ‘AK47(IS) Normal 엠보(영구제)’, ‘윈체스터(IS) 엠보(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화이트스콜’의 심플 버전을 랭크전에 선보였다. 또 ‘패스샵’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리베라 커스텀 캐릭터’와 ‘C.리베라’ 전용 커스터마이징 파츠 아이템, ‘FearLess’ 스킨 영구제 무기 2종, ‘계급테두리 FearLess 영구제’ 등을 추가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