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내달 8일까지 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2017 쿠팡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사진=뉴시스>

[위클리오늘=류봉정 기자] 연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새봄맞이 집단장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쿠팡이 내달 8일까지 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2017쿠팡리빙페어'를 진행 고객잡기에 나섰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집안 단장에 유용한 약 2200여개의 상품을 가구, 침구, 홈데코/DIY, 주방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들이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비했다.

겨울철에 하기 힘들었던 대청소를 위한 '스카치브라이트 일반형 물걸레 청소포 대용량'은 기존 물걸레 부직포보다 넉넉한 청소 용액이 함유돼 있어 넓은 면적 청소에 적합한 청소포다. 잘 찢어지지 않아 양면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가벼운 집안 분위기를 위해선 정리정돈을 위한 가구/수납용품, 주방용품이 필수다.  '럭키리빙 38파이 2단 행거'는 좌우 압착식으로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고 세로 기둥의 위, 아래에 미끄럼 방지 고무판이 부착돼 천장과 바닥에 견고하게 밀착된다. 스프링 버튼이 높이를 조절해줘 여성 고객들도 손쉽게 설치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새롭게 단장한 집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위닉스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XQ500'는 듀얼 공기청정 기능으로 실내공기를 빠르게 정화시켜준다. 7단계 마이크로 에어케어 기능으로 초미세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울 동안 무겁던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꾸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대청소 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생활용품들이 고객들의 봄맞이를 손쉽고 간편하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