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방탄소년단Ⅹ트와이스Ⅹ백퍼센트Ⅹ레드벨벳ⅩNCT DREAMⅩ홍진영ⅩSF9ⅩCLCⅩ소나무Ⅹ크로스진Ⅹ멜로디데이Ⅹ가비엔제이Ⅹ마스크Ⅹ신현희와 김루트Ⅹ빅플로Ⅹ일급비밀Ⅹ드림캐쳐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25일 오후 MBC '쇼!음악중심’542회에서는 전 세계가 기다려온 글로벌 넘버원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은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모두의 마음의 문을 똑똑 두드린 ‘트와이스’는 ‘노크 노크(KNOCK KNOCK)’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날 '쇼!음악중심'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와 함께 백퍼센트, 레드벨벳, NCT 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 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 등이 출연한다.

확 바뀐 모습으로 돌아온 ‘백퍼센트’는 ‘어디있니’로 한편의 뮤지컬이 떠오르는 그림 같은 무대를 선보인다.

레벨이 다른 통통 튀는 다섯 소녀 ‘레드벨벳’은 ‘루키(Rookie)’로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중독성 200%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누나들 마음을 훔쳐간 치명적인 귀요미들 ‘NCT DREAM’은 ‘마지막 첫사랑’으로 풋풋한 첫사랑을 노래하는 상큼한 무대를 꾸민다.

귀여운 도깨비들 ‘CLC’는 ‘도깨비’로, 정상을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하고 있는 에너지 ‘SF9’은 ‘부르릉’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트로트 계 팔방미인 ‘홍진영’은 ‘사랑한다 안한다’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애타는 마음 고백을 노래한다.

좋아할 수밖에 없는 깜찍 발랄 소녀들 ‘소나무’는 파워풀한 안무와 귀여운 가사의 ‘나 너 좋아해?’로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준다.

‘크로스진’은 ‘블랙 오어 화이트(Black or White)'로 시선을 압도하는 칼군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그녀들 ‘멜로디데이’는 ‘키스 온 더 립스(Kiss on the lips)’로 몽환적인 섹시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섹시미 ‘마스크’는 ‘티나(Tina)’로 화려한 스테이지를 장식한다.

장난기 넘치는 일곱 명의 악동 소녀들 ‘드림캐쳐’는 ‘체이스 미(Chase Me)’로 꿈같은 무대를 꾸민다.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훈훈한 일곱 소년 '일급비밀'은 햇살미 가득한 퍼포먼스가 담긴 ‘쉬(She)’를 노래한다.

모두의 가슴을 뻥 뚫리게 하는 명품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는 ‘뻔한 멜로’로 가비엔제이만의 독특한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매력 만점 무대를 선사한다.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역주행의 아이콘 ‘신현희와 김루트’는 ‘오빠야’로 그들만의 색깔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느낌있는 무대를 보여준다.

5인 5색의 힙합 매력을 뿜는 ‘빅플로’는 ‘스타돔(STARDOM)’으로 상남자들의 멋진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백퍼센트, 레드벨벳, NCT 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 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의 무대는 25일 오후 3시 50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