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마마무-김정민-전소미-이소라의 생방송 대결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25일 저녁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걸그룹 마마무가 각종 오리엔테이션(OT)에서 아웃사이더가 되지 않는 법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디제잉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다소 우스꽝스럽고 기상천외한 댄스들을 선보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마마무 솔라는 레크레이션 자격증을 소지한 사실을 공개하며 OT에 꼭 가져가야 할 필수 아이템들과 게임을 소개했다. 

김구라는 여행작가 태원준, 게스트 김정민과 함께 ‘여행’ 콘텐츠를 다룬다. 여행 초보로 알려진 김구라는 엄마와 500일간 세계 여행을 해 화제가 된 여행 작가 태원준을 초대해 최저가 여행법과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했다.

전소미는 아빠 매튜와 함께 김자인 선수에게 클라이밍을 배웠다. 자신의 버킷리스트가 적힌 공책을 공개하며 평소 클라이밍에 도전하고 싶었다는 전소미는 세계 랭킹 1위의 ‘암벽 여제’ 김자인 선수를 초빙해 본격적으로 클라이밍 배우기에 나섰다.

원조 워너비 언니 이소라는 동안 비결을 유지하는 모든 팁을 공개했다. 이소라는 주름의 가장 큰 적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스마트폰이라고 말해 큰 충격을 주었고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5분 운동법 공개에 앞서 전설의 다이어트 비디오를 ‘마리텔’에서 재현했다. 

마마무가 공개한 OT에서 인사이더 되는 비법,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한 김구라의 ‘트루 투어 스토리’, 전소미의 ‘클라이밍’ 도전기, 이소라가 알려주는 동안 유지법과 몸매 관리법은 25일 밤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