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109회 '생선구이'편...황석정, 현주엽, 김태현 출연

 

15일 저녁 ‘수요미식회’ 109회에서는 생선구이 편이 방송된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소한 껍질에 육즙 가득 촉촉~ 담백한 속살의 조화! 입 안 가득 퍼지는 황홀한 바다의 맛 '생선구이' 생선이라면 남부럽지 않게 먹어봤다!

생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게스트로는 개성 넘치는 연기와 거침없는 입담에 요리 실력까지 지닌 심스틸러 황석정, 제철 생선 찾아서라면 전국 팔도유람도 OK! 진정한 미식가 현주엽, 찰진 비유와 맛깔 나는 맛 표현의 달인 개그맨 김태현이 초대됐다.

식탁 위의 단골 반찬 등푸른생선이 담고 있었던 맛있는 이야기들! 고등어, 삼치, 꽁치가 구이 계의 왕이 된 이유부터 등푸른생선의 비릿한 냄새와 푸른색에 감춰진 이야기까지! 등푸른생선의 비밀 대공개된다.

흰 살 생선 알고 보면 게으름의 끝판왕?! 흰 살 생선은 한량일수록 맛있어진다? 흰 살 생선의 모든 것! 낱낱이 파헤친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선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좋은 생선구이 식당 세 곳을 소개한다.

할머니가 연탄불에 구워주는 촉촉한 고등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부터 다양한 종류의 생선구이를 깔끔하게 맛볼 수 있는 식당, 소주 한 잔과 함께 하기 딱 좋은 야생적인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까지!

이날 소개된 생선구이 식당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다미, 용산구 용산동 대원식당, 종로구 종로5가 동대문 생선구이 골목 삼천포집.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저녁 9시4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