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들, 전소미에게 문제집 선물..김형석, 언니쓰 타이틀 곡 전격 교체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17일 저녁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홍진영과 한채영이 눈물을 보였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홍진영의 응원차 ‘뮤직뱅크’에 총출동해 끈끈한 팀워크를 다졌다.

홍진영은 “대표님이 트로트를 하자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정말 싫었다. 음악방송에 가면 다 아이돌인데 나는 혼자 솔로에 트로트 가수였다. 외톨이였다”며 눈물을 흘렸다.

홍진영은 또 “신인 때 너무 힘들었다”며 “뜨기 위해 정말 노력했는데 비호감이라는 말을 들었다. 집에 가서 정말 힘들어서 매일 울었다”고 말했다.

한채영도 가슴 속에 묻어두었던 데뷔 초 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채영은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그의 데뷔작 ‘가을동화’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한채영은 “한국 말도 서툴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캐스팅이 됐다”며 “시청률이 올라가는 것에 비례해서 ‘못봐주겠다’, ‘드라마 망친다’ 등 욕을 많이 먹었다”라며 과거 연기에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음을 고백했다.

화려한 겉모습 뒤에 가려져있던 ‘바비 인형’ 한채영의 남모르는 상처를 알게 된 언니들은 눈시울을 붉혀 주변 모두의 콧잔등을 시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얼마 전 고등학교에 입학한 전소미는 입학과 생일을 맞아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김숙을 비롯한 언니들은 전소미에게 문제집 꾸러미를 안겨 애정을 드러냈다. 김숙은 “공부는 시킬겨. 못 배워서 그려 언니가”라며 사감 선생님으로 돌변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금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