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이미숙 의정부지회장은 12월 19일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ENDviolence)에 참여했다.이 캠페인은 유니세프(Unicef)가 전 세계 아동과 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국제사회가 연대하고 적극 대응해 나가자는 세계적 인식개선 운동이다.이 캠페인은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Take action, stop violence)’라는 슬로건 아래 ‘END Violence’ 로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이 회장의 이번 캠페인 참여는 박희성 (재)의정부문화재단 대표 지목을 받아 이뤄졌으며, 이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한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대표, 조남규 대한무용협회 이사장, 하창범 의정부민예총 대표를 추천했다.이미숙 회장은 “캠페인이 폭력 예방과 근절, 피해자 보호에 대한 인식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주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우리의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정부예총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미숙 의정부예총회장, 아동폭력 근절 캠페인 동참

[경기 위클리오늘=우서연 기자]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이미숙 의정부지회장은 12월 19일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ENDviolence)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유니세프(Unicef)가 전 세계 아동과 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국제사회가 연대하고 적극 대응해 나가자는 세계적 인식개선 운동이다.

이 캠페인은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Take action, stop violence)’라는 슬로건 아래 ‘END Violence’ 로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회장의 이번 캠페인 참여는 박희성 (재)의정부문화재단 대표 지목을 받아 이뤄졌으며, 이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한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대표, 조남규 대한무용협회 이사장, 하창범 의정부민예총 대표를 추천했다.

이미숙 회장은 “캠페인이 폭력 예방과 근절, 피해자 보호에 대한 인식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주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우리의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정부예총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