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스.개.소 특집...백일섭, 설현, 박준형, 토니안, 곽시양 출연

▲ '해피투게더3' 영상 캡처.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20일 저녁 KBS2 ‘해피투게더3’에는 백일섭, 설현, 토니안, 곽시양, 박준형이 출연한다. 

백일섭, 설현, 박준형, 토니안, 곽시양은 ‘스.개.소.(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예측불가 토크로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백일섭은 설현에게 굴욕을 안긴 사연을 공개한다. 백일섭은 설현이 뭐 하는 친구인지 아냐는 물음에 “기억에 없어~”라며 손사래를 치가 설현의 얼굴을 한참 들여다 보고는 “잘 모르지만 참 예쁘구만”이라며 귀여운 미소를 지어 보였 웃음을 자아냈다고.

백일섭은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또 즉석으로 설현을 위한 중매에 나서 “될 수 있는 대로 연예인하고 결혼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백일섭은 또 ‘뻥구’ 신구의 뒤를 잇는 뻥토크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박명수를 저격하는 등 MC들과 게스트들을 쥐락펴락하는 토크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 예정이다.

설현은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다이어트 자극제로 자신의 ‘리즈시절 사진’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설현은 보정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저는 제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을 받는 편이에요”라며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통신사 화보를 가장 자극되는 사진으로 뽑았다.

설현은 또 '해피투게더3'에서 연습생 시절부터 김신영-지민과 떠났던 베트남 여행기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설현은 연습생 시절을 언급하며 아무도 믿지 못할 이유로 쫓겨났던 일화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예능치트키’에 등극할 백일섭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 설현의 무보정 몸매와 연습생 시절 쫓겨난 이유를 비롯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20일 저녁 11시 10분 방송될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