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시카고타자기 5회, 환영에 시달리는 유아인-임수정....고경표의 묘한 제안...시카고타자기 4회 시청률 2.1%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21일 저녁 tvN 금토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5회에선 한세주 유아인이 유령작가 유진오 고경표가 쓴 소설 ‘시카고 타자기’를 불태워 버린다. 

그런데 불에 타 버린 소설 내용을 세주가 알고 있다. 그 순간 떠오르는 경성시대의 환영. 환영 속에 한세주 유아인은 소설 속 주인공과 똑같은 말을 하고...한세주 유아인의 혼란은 극에 달한다.

한편, 전설 임수정은 한세주 유아인이 찾아준 회중시계를 만질 때마나 전생의 기억이 떠오른다.

기억 속에선 한 남자가 사격도 가르쳐 주고 연인인 듯 친구인 듯 다정하게 대하는데...

그리고 다시 한세주 유아인 앞에 나타난 유령작가 유진오 고경표!

한세주 유아인이 소설 ‘시카고 타자기’를 완성해야만 자신이 살 수 있다며 묘한 부탁을 한다.

지난주 ‘시카고 타자기’ 4회 시청률은 2.1%를 기록했다. 1회 2.6%, 2회 2.8%, 3회 2.2% 등 2%대를 맴돌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 유아인과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 작가 유진오 고경표, 한 때 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인 덕후 전설 임수정,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낭만적인 미스터리와 앤티크 로맨스의 만남을 그린 드라마다.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조우진, 천호진, 곽시양, 강홍석, 김기수, 양진성, 전수경 등이 출연한다.

tvN ‘시카고 타자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skang7155@gmail.com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