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강호동과의 만남에서 진땀...이선균에 "살려달라"

▲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우 이선균, 김희원. <출처=JTBC '한끼줍쇼'>

[위클리오늘=정성훈 기자] '한끼줍쇼' 배우 이선균과 김희원이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홍보를 위해 혜화동에 떴다. 특히 이날 배우 김희원은 강호동과의 첫 만남에서 이선균에게 "살라달라"고 외쳐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JTBC '한끼줍쇼' 측은 26일 네이버 TV에 "소통 먹잇감으로 딱 걸린 김희원, '살려줘 선균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끼줍쇼'에 밥 동무로 합류한 배우 이선균, 김희원과 강호동 이경규가 동네를 거닐며 토크가 이어지고 있다. 이때 개나리꽃을 발견한 이선균은 "이제 핀 건가?"라고 운을 뗀다. 이에 강호동은 "개나리는 이제 지고 있다. 다음 장미 오고 철쭉 오고, 내가 나무 쪽으로는 잘 안다"라고 말한다. 이 모습에 김희원은 "정말 많이 아신다"라며 극찬한다. 이때 강호동은 김희원 쪽으로 향했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강호동은 김희원과 함께 동네 곳곳을 누비며 담벼락, 항아리, 빨간 색 꽃 등을 구경하며 다양한 토크가 이어진다. 이에 김희원은 억지스러운 리액션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 모습을 본 이선균은 "둘이 성향이 너무 다른데, 희원이 형은 열심히 하는 거, 힘 내는 거 싫어한다"라고 말한다. 이에 이경규는 "희원 씨가 힘 내는 걸 싫어한다고 하는데?"라고 강호동에게 전한다.

하지만 강호동은 김희원이 도망갈까 그의 손을 꼭 잡고 계속해서 ‘폭풍 수다’를 떨며 뛰어다니고, 점점 지쳐가는 김희원은 이선균을 애타게 부르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종이 인형처럼 팔랑팔랑 끌려다니기 바쁜 김희원. 이 모습을 본 이경규는 "올가미가 생각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김희원은 "선균아 살려줘"라고 외치며 이선균을 급하게 찾는다. 

한편, 이날 이선균과 김희원은 ‘한끼’를 위해 찾은 집 주인으로부터 두 배우 모두 인지도 굴욕을 맛보기도 했다.

이선균과 김희원 두 사람의 한 끼 성공 여부는 26일 밤 10시50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