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샤넌, 블랙잭슨-산체스, 쇼핑왕-위양호, 마린보이-존박 추정

▲ 복면가왕 쇼핑왕, 마린보이.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18일 MBC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을 노리는 흥부자댁에 맞서는 4인의 복면가수들의 가왕 도전기가 펼쳐진다.

사막여우와 블랙잭슨, 쇼핑왕, 마린보이가 2라운드에 진출해 솔로송으로 정면대결을 벌인다.

'복면가왕'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놓고 누리꾼들은 갖가지 추측을 내놓았다.

사막여우는 가수 샤넌으로 추정된다. 사막여우의 몸매와 음색 등이 샤넌과 비슷하다는 이유에서다. 샤년은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블랙잭슨은 그룹 팬텀의 산체스(신재민)이라는 추측이 많다.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인 마이크로닷이 산체스의 친동생이다.

쇼핑왕은 배우 겸 개그맨 위양호로 추측된다. 위양호는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와 드라마 '옥중화' 등에 출연했다.

마린보이의 정체는 가수 존박일 것이란 예상이 많다. 마린보이의목소리와 개인기에서 보여준 예능감 등이 존박을 그대로 빼닮았다는 것이다. 

가왕 흥부자댁은 6연승을 노린다.  흥부자댁이 이날 6연승에 성공하면 여성 복면가수 가운데 최다 연승 가왕 기록을 세우게 된다. 현재 흥부자댁은 '캣츠걸' 차지연과 함께 5연승 타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흥부자댁의 정체는 가수 소향이라는 게 정설로 돼있다.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