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트레이딩 컨퍼런스'를 다음달 8일 오후 1시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변화하는 미국경제와 해외선물 투자해법'을 주제로 세계 4대 곡물메이저업체 중 하나인 ADM(Archer Daniels Midland)의 선물중개 자회사인 ADMIS의 정장호 한국사업총괄이사가 발표자로 나서 2017년 미국경제의 변화와 현지 시장환경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개인투자자들의 주요 관심시장인 에너지, 통화, 주가지수와 관련한 시장흐름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이어 딥러닝 기술을 접목한 해외선물 인공지능(AI) 자동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의 김형식 대표를 초청해 해외선물 투자전략에 대해 듣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수구 유진투자선물 영업본부장은 "당사는 고객의 수익성 제고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보다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미국 경제를 전망하고, 해외선물 투자의 혜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하는 고객에게는 '해외선물/옵션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과 문의는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